글번호
726897

재학생(학부, 대학원) 화상회의 S/W(Zoom) 사용 안내

작성일
2021.09.17
수정일
2021.09.17
작성자
건축학부
조회수
53

1. 관련: 정보전산원-6047(2021.09.16.)

2. 우리 대학교 정보전산원에서는 학생들도 화상회의 S/W(Zoom)를 수업 외 활동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재학생을 대상으로 Zoom 화상회의 라이선스를 발급(2021.8.13.~2022.8.12.)할 예정이오니 학생들이 많이 활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. 부여 대상: 학생 메일(학번@jnu.ac.kr)을 소유하고 있는 재학생

학생메일 가입 방법: 붙임1 참조

. 추진 일정

- 9.13. ~ 9.16. 라이선스 자동 부여 프로그램 개발

- 9.17. ~ 9.27. ZOOM 사용 방법 등 안내

- 9.28. 서비스 개시

9.27. 기준 학생메일 소유한 재학생을 대상으로 Zoom 초대 메일이 발송되며, 9. 28. 이후 학생메일을 생성한 재학생의 경우 다음날 초대 메일이 발송됨.

. 사용 방법: 붙임2 참조

. 문의: 정시은(3687), 이메일(help@jnu.ac.kr)

 

붙임 1. 학생메일 가입 매뉴얼 1.

       2. Zoom 학생용 매뉴얼 1. 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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